posted by 타임슬립2 2019. 8. 11. 13:38

(2019. 5. 28. 16:05 작성됨)

 

이렇게 생겨먹은 놈이다.

윈도우10에 첫 연결했더니 스피커에서 '뚜뚜뚜~' 소리가 계속 나게 된다. 이것은 드라이버 설치할때 나오는 Wi-Fi설정을 하니 안났지만, 재부팅했더니 또 '뚜뚜뚜~' 소리가 난다.

소프트웨어로는 Wi-Fi 설정이 되지 않는다. (원격으로밖에 못 만지는 상황) 그래서 AS센터에 물어보려는데...

1. 카톡에서 친구검색이 안됨 : 'HP코리아'로 검색하라고 하지만 검색되지 않는다. => 그래서 직접 모바일 앱으로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추가했다. 추가한 이후에는 검색으로 나오더라.

2. 대화 시작이 안됨.

친구추가후 대화하려 하니 '대화창 윗쪽의 [친구추가]를 눌러 어쩌구~' 가 나오며 대화 진행이 안된다.

난 이미 친구추가 했는데??? 카톡에서 윗쪽 [친구추가] 같은 메뉴는 없다.

계속 이 말만 나오고 진행이 되지 않는다. 장난하나?!

3. 챗봇은 ARS 번호 누르기와 같은 서비스이다.

우여곡절 끝에 챗봇을 찾아 들어갔으나, 다른 업체처럼 상담원이 상담해 주는게 아니고 그냥 전화 버튼 누르는 거랑 똑같다.

이런 식으로 버튼 누르는 거랑 별반 다를바 없다.

빌어먹을 사용자매뉴얼이나 설명서 (요즘은 회사들이 pdf로만 제공한다)에도 이런 증상에 대한 내용은 없다.

영어로 sound problem 등으로도 검색해 보았지만 별다른 내용이 없는듯 하다.

서비스센터 부른다고 하니 2~3만원 나온다는데, 제품이상을 추가 비용을 내서 서비스 받아야 한다는게 뭐 같다.

HP제품은 내가 추천하지 않았는데, 사더니 이런 상황이 발생해 버렸다. 예전 복합기도 마음에 들지 않았기에 추천 제품이 아니었다.

앞으로 HP제품을 내돈주고 사는 일은 없을 것이다.

=> 해결 : 스피커와 거리를 떨어뜨리니 소리가 안난다. WI-FI기능에 의한 잡음이 발생하나? 스피커가 싸구려라 그렇다고 하는데,

그렇다면 처음에 WI-FI 설정했을때는 어째서 소리가 안 났던 것일까? 하여튼 의문이다.

반응형